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디자이너 김영세 사망 원인

by 사진 작가 2019. 7. 26.

김영세 사망

1세대 디자이너라고 할 수 있는 김영세씨가 사망했다는 소식 입니다. 김영세씨는 1955년 생으로 한국나이로 65세 입니다. 사실 지금 김영세씨가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사망이 직접적인 이유라기보다 사망으로 인하여 재판을 받고 있단 김영세씨 추행사건이 공소 기각되었기 때문입니다. 김영세씨는 오늘 사망한 것이 아니라 5월 13일에 심정지로 사망했습니다. 사망한지 2달 넘게 지났습니다.  

김영세씨는 지난해 8월 운전기사 면접을 보는 과정에서 면접을 보러 온 남자를 추행했다는 혐의를 받았습니다. 피해자에 의하면 손을 잡고 김영세씨의 신체로 가져갔으며 면접비를 받으려면 침실로 들어와라. 신체를 보여달라는 등 추행을 했다고 진술했습니다. 하지만 김영세씨는 전면 반박했으며 이에 따라 1심 재판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김영세씨가 사망함에 따라 공소 기각이 결정되었습니다.

디자이너 김영세씨는 한양대학교 응용미술학을 전공하였으며 과거 조용필, 전영록, 왕영은 등 최고의 스타들의 패션을 담당했던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이후 미스코리아, 미스월드, 미스유니버시티 등 여러 대회 참가자들의 드레스도 제작하였으며 특히 미스 유니버스에 출전한 배우 이하늬의 드레스를 제작하면서 유명세를 탔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