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효린 학교폭력 논란

by 사진 작가 2019. 5. 26.

시스타 효린 학폭 논란

밴드 잔나비 유영현이 과거 학교폭력 문제가 커지면서 자진탈퇴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 때문에 연예이 학폭 미투 운동이 퍼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시스타 멤버 효린 입니다. 효린은 현재 네이트 판 커뮤니티에서 자신이 효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게시글이 올라온 상태 입니다.

 

5월 25일에 올라온 이 글에는 효린과 같은 중학교를 다녔으며 1학년 때 부터 3년 간 지속적으로 효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상습적으로 옷과 돈을 뺏겼으며 본인의 남자친구 이름과 효린의 남자친구 이름이 같다는 이유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글을 쓴 당사자는 친구를 통해 사과를 요구했지만 오히려 버스에서 마쥐면 많이컸다? 라는 말과 함께 가볍게 무시당했다고 합니다. 15년이란 세월이 지났지만 피해자는 효린이 방송에 나오면 옛 생각에 채널을 다른데 돌리곤 했다고 말했습니다.

효린와 동창이라는 증거로 졸업앨범과 졸업장을 증거로 올리기도 했으며, 효린 인스타를 통해 학폭에 관해 사과를 요구했지만 아무 답변도 듣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학교폭력 논란에 휘말린 효린은 지금 공식적인 답변이 없는 상태이며, 효린 소속사인 브리지는 효린의 학폭과 관련해서 지금 사실관계 확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잔나비 사태처럼 효린 학교폭력 논라도 정말 사실일지 궁금해집니다.

댓글